롯데하이마트가 모바일 앱 내 사후서비스 신청 플랫폼 오픈을 맞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모바일 앱 내 사후서비스 신청 플랫폼 오픈을 맞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하이마트]

[뉴시안=한빛나 기자]롯데하이마트가 모바일 앱 내 사후서비스(A/S) 신청 플랫폼 오픈을 맞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들에게 ‘홈케어 서비스’ 이용권 증정 이벤트, 수리비 환급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으며 이벤트 참여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다.

‘홈케어 서비스’ 이용권 증정 이벤트는 현재 사용하는 가전제품에 첨부된 제품 바코드를 A/S 플랫폼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1등 당첨자(2명)에게 세탁기·냉장고·에어컨 등 품목에서 한 가지를 골라 홈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2등(3명), 3등(5명), 4등(40명)에게도 각각 품목별 홈케어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 방문 회원을 대상으로 댓글과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페이지에서 A/S 플랫폼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회원들 중 1천 명을 선정해 엘포인트(L.POINT) 1천 점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 내 A/S 커뮤니티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누를 때마다 3점씩 엘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으로 A/S를 신청해 제품 수리를 마친 회원들을 대상으로는 수리비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A/S 사용 후기를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수리 비용을 엘포인트로 최대 5만 점까지 돌려준다.

롯데하이마트 이현민 고객서비스팀장은 모바일 앱에 A/S 신청 기능을 탑재한 것과 관련 “고객분들이 더 짧은 시간에 편리하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며 “향후 서비스 가능 품목을 확대하고, 전문가 상담 게시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