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공식 카페를 전격 오픈했다. [사진 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공식 카페를 전격 오픈했다. [사진 넷마블]

[뉴시안=이준환 기자]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공식 카페를 20일 전격 오픈했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A3: 스틸얼라이브’는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 한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즉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날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공식카페를 오픈했으며, 해당 카페를 통해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넷마블은 공식카페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가입 인사를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영화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A3: 스틸얼라이브를 기다리고 계신 이용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이용자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나갈 수 있는 공식 카페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A3: 스틸얼라이브’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