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가 ‘엑소스 히어로즈’의 신규 코어 레이드 ‘지각변동’을 공개했다. (사진=라인게임즈)

[뉴시안=조현선 기자]라인게임즈는 27일 우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코어 레이드(Core Raid) 콘텐츠 ‘지각변동’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는 코어 레이드의 두 번째 시즌으로, 3월1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운명 등급 ‘가르프’와 전설 등급 ‘륭겐’, ‘브룩크’가 보스로 등장한다. 

레이드 보스 가르프와 륭겐, 브룩크는 새롭게 공개되는 '창조의 끈'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레이드 코인'으로 '만물의 성수'를 비롯한 다양한 성장 아이템 및 운명(★5) 등급 무기, 방어구 등의 장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4월4일까지 캐릭터 성장 아이템 및 ‘전용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엑소스 패스’ 콘텐츠를 추가한다. 아울러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앱 종료 이후에도 ‘탐색’을 지속할 수 있는 ‘스마트 탐색’ 기능이 적용된다.

라인게임즈는 신규 코어 레이드 ‘지각변동’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운명(★5) 등급 영웅 ‘마하르’ 및 페이트코어를 제공한다.

또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28일까지 접속 유저 전원에게 1200 제스와 100만 골드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