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 예고편 장면 (사진=KT)

[뉴시안=조현선 기자]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은 이진혁, 이세진, 김민규가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의 명소 곳곳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 앱을 통해 12주 간 단독 공개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공개에 앞서 13일 금요일 오후 4시 Seezn(시즌) 앱에 접속시 예고편 영상을 비롯해 우정즈 멤버들과 함께하는 생중계 방송 ‘인싸투어 인싸이드’이 진행된다.

KT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부터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이 담긴 여행사진 등을 제공한다.

KT 커스토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들이 방송을 보며 잠시나마 일상 속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eezn(시즌)에서는 이번에 공개하는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외에도 ‘NCT life in 춘천&홍천’, ‘예쁘장한 구오즈 in 제주’와 같은 여행 컨셉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