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뉴시안=조현선 기자]넷마블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의 ‘ANOTHER STORY 시즌 2’와 멤버 카드 ‘2차 진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ANOTHER STORY’는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콘텐츠다. 멤버 각자의 개성을 콘셉트로 매력적인 가상의 스토리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개되는 시즌2에서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Magic Shop'이라는 수상한 가게를 통해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또 방탄소년단 멤버 카드를 한층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2차 진화’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에 따라 멤버 카드 최대 레벨이 기존 50에서 60까지 확장되며, 2차 진화 시 새로운 카드 이미지도 적용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멤버들의 새로운 5성 카드 추가와 함께 해당 카드에 대한 획득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 출석 이벤트’, 특정 시간대에 뽑기 마일리지 획득량과 레벨업 아이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4시간에 한 번씩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 무료 뽑기 이벤트’도 실시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