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써큐란 알파’를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써큐란 알파’를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뉴시안=박현 기자]동아제약은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써큐란 알파’를 출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써큐란 알파는 기존 일반의약품 혈액순환개선제 ‘써큐란’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한 제품이다.

동아제약은 지난 1994년 발매 후 26년간 혈액순환개선제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성장해온 써큐란을 혈액순환 토탈 케어 전문 브랜드로 도약시키고자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써큐란 알파를 시작으로 ‘써큐란 오메가-3’ 등 건강상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형 및 성분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써큐란 알파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B6 등이 함유됐다.

써큐란 알파는 1일 1회, 1회 2캡슐을 복용하며,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민혁 동아제약 써큐란 BM(Brand Manager)은 “써큐란 알파가 혈행 및 기억력 개선이 필요한 모든 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에 기여하는 써큐란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