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프릴스톤 a20 세이브더칠드런 에디션(사진)’ 2000대 완판을 기념해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을 12일 전달했다. ICT 취약계층 아동들의 IT 기기 구매 및 교육 지원 목적으로 제작한 한정판은 일반 제품에 세이브더칠드런 파우치가 더해졌으며, 붉은 선물 박스로 포장해 고객들의 관심과 구매를 이끌었다.(사진=SK네트웍스)
SK네트웍스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프릴스톤 a20 세이브더칠드런 에디션(사진)’ 2000대 완판을 기념해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을 12일 전달했다. ICT 취약계층 아동들의 IT 기기 구매 및 교육 지원 목적으로 제작한 한정판은 일반 제품에 세이브더칠드런 파우치가 더해졌으며, 붉은 선물 박스로 포장해 고객들의 관심과 구매를 이끌었다.(사진=SK네트웍스)

 

[뉴시안=박재형 기자] SK네트웍스가 ICT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지난해 말 출시한 블루투스 이어폰 특별판이 완판됐다. SK네트웍스는 이에 따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정보통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이프릴스톤’을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 상품을 기획·유통하는 SK네트웍스는 지난해 12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프릴스톤 a20’의 세이브더칠드런 에디션 한정판을 제작한 바 있다. 판매대수 당 1만 원을 해당기관에 전해 ICT 취약계층 아동들의 기기 구매 및 교육 지원을 하겠다는 취지였다.

SK네트웍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부금을 전달하는 것과 더불어, 세이브더칠드런 등 여러 기관과 협력을 지속해 사업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가성비가 뛰어난 이어폰을 구매하는 동시에, 주변 이웃과 행복을 나누기 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이 모여 완판이 가능했다”며 “에이프릴스톤 뿐 아니라 회사의 여러 브랜드를 통해 고객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찾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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