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의 자생 에너지로 메이크업까지 탄탄하게 해주는 에센스 쿠션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의 자생 에너지로 메이크업까지 탄탄하게 해주는 에센스 쿠션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뉴시안=박현 기자]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의 자생 에너지로 메이크업까지 탄탄하게 해주는 에센스 쿠션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자생 퍼펙트 쿠션’은 ‘자생 원액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자생 클리어 스킨 포뮬러’를 함유,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고 피부 바탕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생 클리어 스킨 포뮬러’는 KGC인삼공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으로, 홍삼 클리어 파우더와 KGC 수딩 콤플렉스 및 조사포닌으로 구성돼 있다.

‘자생 퍼펙트 쿠션’은 자연스럽고 수분감 넘치는 커버가 가능해 쿠션 하나만으로도 밝고 생기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균일한 미세 입자는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돼 24시간 동안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탄탄하게 지켜준다는 것이다. 또한, 5중 루비셀 퍼프가 쿠션 베이스를 얇고 가볍게 레이어링해주고,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콧망울 옆이나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는 평가다.

컬러는 화사한 아이보리(13호), 은은한 바닐라(21호), 차분한 베이지(23호)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본품과 리필 하나를 추가 제공한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거칠어지고 푸석해진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주는 ‘자생 원액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한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며 “완벽한 커버력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끌어올려 바를수록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생 퍼펙트 쿠션’은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 및 면세점, 정관장ᆞ 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동인비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