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특급 뷔페 ‘더 캔버스’ 6월 오픈… 제주 최대 규모
롯데호텔 제주, 특급 뷔페 ‘더 캔버스’ 6월 오픈… 제주 최대 규모
  • 박현 기자
  • 승인 2020.05.31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2000㎡ 공간에 총 420석 규모… 140여 종 메뉴 구성
롯데호텔 제주는 내달 20일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를 오픈한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는 내달 20일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를 오픈한다. (사진=롯데호텔)

[뉴시안=박현 기자]롯데호텔 제주는 내달 20일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의 ‘더 라운지’,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 3곳을 통합해 지난해 11월부터 리노베이션 기간을 거쳤다.

롯데호텔 제주 본관 6층에 위치한 더 캔버스는 6층 전체와 다름없는 약 2000㎡의 공간에 총 420석의 규모로 5개의 별실을 갖추고 있다. 메뉴는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일품 요리 또한 주문 가능하다. 15m 높이의 천장에 설치된 아크릴 비즈 부조는 세계적인 설치 미술가 박선기 작가의 작품이다.

더 캔버스는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을 테마로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라이브 섹션, 디저트, 바, 키즈 스테이션 등 총 8종류의 스테이션으로 구성되며, 메뉴 종류는 140여 종을 넘는다. 양갈비, 랍스터, 스시, 전복 요리와 같은 기존 인기 메뉴와 더불어 중식 코너에서는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딤섬 6종과 베이징 덕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핫 푸드 코너의 흑한우 갈비찜, 흑돼지 바비큐 볶음밥을 포함한 10종의 제주 특선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로 제시된다.

또한, 초콜릿 분수, 곰돌이 모양의 팬케이크 등 어린이를 위한 메뉴가 있는 ‘키즈 스테이션’과 셰프의 즉석조리 퍼포먼스를 가미한 ‘라이브 섹션’도 마련된다. 레스토랑 중앙에 위치한 디저트 코너에서는 페이스트리, 케이크류, 아이스크림과 함께 수석 파티시에가 즉석에서 선보이는 초콜릿 퐁당, 팬케이크 등 30가지 이상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이용 시간은 조식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 중식 낮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 석식 오후 6시부터 저녁 9시 30분이다.

한편, 더 캔버스는 오픈에 앞서 식사권을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식사권은 유선 문의, 또는 롯데호텔 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