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삼양맛샵’을 통해 수출용 불닭볶음면 제품 4종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삼양맛샵’을 통해 수출용 불닭볶음면 제품 4종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사진=삼양식품)

[뉴시안=박현 기자]삼양식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삼양맛샵’에서 수출용 불닭볶음면 4종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까르보불닭볶음면, 3x핵불닭볶음면, 콘불닭볶음면 등 4가지이며, 모두 고기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노미트 제품으로 채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3x핵불닭볶음면과 콘불닭볶음면은 수출 전용으로 기획돼 국내에서는 한 번도 유통된 적이 없는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큰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3x핵불닭볶음면은 스코빌지수가 1만3000에 달해 그동안 국내·외에서 선보인 불닭브랜드 중 가장 맵다. 또 콘불닭볶음면은 불닭소스와 콘치즈 맛이 어우러져 맵지만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평가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그동안 국내에서 구입할 수 없었던 수출용 불닭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삼양맛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제품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