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떡볶이&3가지 모둠튀김’, ‘소고기&오색비빔밥’,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좌측 위에서부터 시계방향) 등 아워홈의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 3종. (사진=아워홈)
‘쌀떡볶이&3가지 모둠튀김’, ‘소고기&오색비빔밥’,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좌측 위에서부터 시계방향) 등 아워홈의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 3종. (사진=아워홈)

[뉴시안=박현 기자]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워홈에 따르면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집밥 트렌드와 함께 냉동도시락 수요가 늘며 온라인 ‘아워홈 식품점몰’ 내 베스트 랭킹에서 줄곧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최대 9개월간 냉동보관이 가능한 점도 인기몰이의 원인으로 꼽힌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소고기&오색비빔밥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쌀떡볶이&3가지 모둠튀김 등 밥류 2종, 분식류 1종이다. 이들 제품은 8일부터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로써 온더고는 제품 라인업 총 9종을 갖추게 됐다.

먼저 ‘소고기&오색비빔밥’은 직화 솥으로 지은 고슬고슬한 밥에 고추장과 참기름을 올리고 위에 계란지단채, 시금치, 당근, 무나물, 소고기 버섯볶음 등 오색 메뉴를 담았으며, 볶음참깨까지 곁들였다.

이어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은 아삭하고 새콤한 국내산 깍두기와 부드러운 차돌박이가 통으로 들어갔으며, 모짜렐라와 체다치즈의 궁합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또한, 분식집 메뉴를 재현한 ‘쌀떡볶이&3가지 모둠튀김’은 매콤달콤한 쌀떡볶이에 어묵과 양배추를 더했으며 야채, 김말이, 만두 3종 튀김을 한 그릇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6분 30초 간 조리해주면 완성된다.

아워홈은 이번 온더고 신제품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지난 4월 29일부터 3주간 진행된 온더고 신제품 펀딩은 약 2만2000개를 판매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 ‘온더고’는 맛은 물론, 조리와 보관 편의성을 갖춰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냉동도시락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