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의 ‘크로니클 III 풍요의 시대’ (사진=엔씨소프트)

[뉴시안=조현선 기자]엔씨소프트가 10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크로니클 III 풍요의 시대’의 순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24일 에피소드1 업데이트를 통해 ‘아덴’ 영지, 신규 클래스 ‘창(Spear)’, 새로운 서버 ‘바이움’ 등을 공개한다.

엔씨는 이달 23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시 24일에 ▲계승자의 장비 상자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IV ▲계승자의 코인 ▲풍요의 희귀 집혼석 등을 제공한다. 

24일부터는 모든 이용자에게 과거에 강화 실패로 소멸한 희귀 등급 이상 장비 중 하나를 복구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TJ’s 쿠폰’을 선물한다.

또 오는 13일 리니지2M의 서비스 2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00 Days 레아의 선물 ▲200 Days 축하 사절단 ▲200 Days Party 축제의 시간 ▲200 아데나 프리패스 ▲돌아온 전설의 황금 마차 등 5종이다.

특히 서비스 200일 기념 당일인 6월 13일에는 ‘전설의 황금 마차’가 출현한다. 이를 통해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생명의 돌’ 등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아이템은 아데나로 구매 가능하다.

‘크로니클 III 풍요의 시대’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