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클래스 ‘천도사’  (사진=엔씨소프트)

[뉴시안=조현선 기자]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클래스 ‘천도사’ 출시를 앞두고 오는 24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엔씨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신규 의상 ‘자운영’ 세트 ▲’진 초월령’ 혹은 ‘진 만월령’ 등을 받을 수 있는 보상 쿠폰을 제공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초대 코드를 최대 3개까지 만들어 SNS 등을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인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친구가 초대 코드를 등록하면 초대가 완료되며, 인원 수에 따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3명의 친구가 등록시 ‘의협의 광석 상자’와 ‘휘석상자’ ▲2명 등록 시 ‘팔각 흑요석 1개’ ▲1명 등록 시 ‘천체 환영무기’를 제공한다. 특히 3명의 초대 친구가 모두 코드를 등록한 이벤트 참여자중 4명을 추첨해 그래픽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초대 코드를 입력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도 ▲홍문수 결정 ▲의협단 신속 성장부적 ▲빛나는 홍문 각인서 ▲무신의 탑 장신구 지원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천도사 업데이트에 맞춰 진행 예정인 ‘성장 이벤트’에서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받는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추가 미션을 통해 신규 장식 아이템인 ‘자운영 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블소 라이브 월드에서는 ‘나이스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일도전, 낚시, 만림협곡 사냥을 통해 공프공을 수집해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세트 ▲한타 세트 ▲빛나는 보석 망치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