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26일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온·오프라인에 걸쳐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26일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온·오프라인에 걸쳐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뉴시안=박현 기자]롯데하이마트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정부가 내수 경기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위해 전국적으로 시행하는 대규모 행사다.

롯데하이마트는 26일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정부 동행세일 기간에 맞춰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전국 460여 개 매장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기획전과 함께 엘포인트(L.POINT) 추가 증정, 이벤트 등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기간에 ‘힘내요 대한민국 가전 페스타’ 행사를 전개한다. 에어컨, 냉장고, TV 등 대형 가전 구매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행사 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 20만 포인트부터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같은 기간 ‘중소 브랜드 기획전’을 펼친다. ‘대우루컴즈’의 10kg 세탁기, ‘서울전자’의 270L급 레트로 냉장고, ‘더함’의 81cm(32형) 풀HD급 TV 등 국내 중소 브랜드의 다양한 전자제품들을 선보인다.

온라인쇼핑몰 구매 시 혜택도 있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 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엘포인트도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며,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엘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이번 기획전 모델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1만 포인트부터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에 따른 엘포인트는 8월 초 지급할 예정이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도 국내 소비 진작에 보탬이 되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게 됐다”며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으며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