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의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2일부터 펼치고 있다. (사진=이랜드그룹)
이월드의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2일부터 펼치고 있다. (사진=이랜드그룹)

[뉴시안=박현 기자]이월드의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미 2일부터 진행된 이번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은 여름 신상품 컬렉션 출시와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이월드에 따르면 클루의 이번 여름 신상품은 총 12종(귀걸이 9종, 목걸이 3종)으로 ‘수국이 보이는 제주의 여름바다’를 컨셉트로 여름날의 맑은 하늘,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수국의 푸른 빛으로 디자인했다. 무엇보다 수국 꽃잎을 닮은 반투명 소재와 크리스탈을 사용해 시원하고 트렌디한 주얼리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롱 드롭 귀걸이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소재와 볼륨형 스타일로 디자인해 여름철 가벼워지는 착장에 화사함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2만9900원~3만9900원의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인기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썸머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크기와 유형으로 구성된 40여 종의 링 귀걸이를 1만 원부터 2만9,900원까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클루 관계자는 “링 귀걸이는 사계절 내내 고객들이 많이 찾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특히 여름철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아 그 인기가 높다”며 “이번 기회에 특별한 여름 바캉스를 만들 수 있는 링 귀걸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루의 이번 여름 신상품과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은 2일부터 클루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펼쳐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