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 신규 CF 론칭… 10~20대 여성 공략
삼진제약,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 신규 CF 론칭… 10~20대 여성 공략
  • 박현 기자
  • 승인 2020.07.2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로 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 선정… ‘걸크러시’ 및 ‘러블리’ 컨셉 두 편
삼진제약이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을 모델로 한, 생리통 진통제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의 첫 TV CF를 공개했다.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이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을 모델로 한, 생리통 진통제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의 첫 TV CF를 공개했다. (사진=삼진제약)

[뉴시안=박현 기자]삼진제약이 생리통 진통제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의 첫 TV CF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CF는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 출시 이후 처음 제작된 광고로, 젊은층과의 교감에 중점을 두어 ‘걸크러시’ 컨셉과 ‘러블리’ 컨셉 등 두 편으로 제작됐다. 광고 모델은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21)으로 현재 아이돌 가수와 웹드라마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오는 7월말 신규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진제약은 ‘게보린 소프트’의 주 타깃인 10~20대 여성을 공략하고자 올해 연예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며 매력을 나타내고 있는 이나은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먼저 온에어된 ‘걸크러시’ 편은 생리통이 찾아오는 것을 마치 헤어진 옛 연인이 다시 돌아오는 상황처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거칠고 시크한 매력을 뽐낸 이나은이 펀치를 날리며 생리통을 이겨내고, ‘게보린 소프트’의 특장점인 빠른 진통효과의 특징을 나타냈다.

또 ‘러블리’ 편은 대중들에게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다가가는 이나은의 장점을 살려 일상 속에서 생리통과 관련된 에피소드로 친구들과 예쁜 셀카를 찍는 모습이 연출됐다. 또한, 물처럼 퍼져나가는 연질캡슐의 그래픽 모션을 통해 ‘내 몸엔 SOFT, 효과는 SO FAST’라는 ‘게보린 소프트’의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지난 18일부터 각 TV채널과, 삼진제약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으며, 현장 영상과 B컷도 메이킹필름으로 제작돼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최용주 삼진제약 대표이사는 “생리통 치료제로 출시된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의 첫 대중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게보린 소프트’가 생리통으로 고통받는 여성소비자들의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