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자사의 건강 관련 통합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20일 오픈했다. 사진은 tft가 지난해 론칭한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 제품들. (사진=빙그레)
빙그레가 자사의 건강 관련 통합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20일 오픈했다. 사진은 tft가 지난해 론칭한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 제품들. (사진=빙그레)

[뉴시안=박현 기자]빙그레는 자사의 건강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건강브랜드 tft는 taste(맛), function(기능), trust(신뢰)의 세 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통합브랜드다. 지난해 가수 강민경을 모델로 기용한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를 론칭한 데 이어,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tft 온라인몰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을 바탕으로 디자인됐으며, PC나 모바일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정기배송 서비스, '선물하기' 기능 등 소비자 편의성에 중점을 맞춰 제작됐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몰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입 후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약 1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 요일별로 할인 품목이 바뀌는 타임세일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온라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ft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tft는 여성전문 브랜드 ‘비바시티’를 시작으로 남성전문 브랜드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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