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20일 PB 하이메이드(HIMADE) 파스텔 4도어 냉장고(HRF-SN566HMFR)를 출시한다.(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PB 하이메이드(HIMADE) 파스텔 4도어 냉장고(HRF-SN566HMFR)를 출시한다.(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뉴시안=손진석 기자]롯데하이마트가 캐리어와 협업해 PB 하이메이드(HIMADE) 파스텔 4도어 냉장고(HRF-SN566HMF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가는 124만9000원이다.

글라스 소재 파스텔톤 민트색 도어로 고급스럽고 화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컴팩트한 세미빌트인 사이즈로 566ℓ다.

하이메이드 파스텔 4도어 냉장고는 상냉장 하냉동 방식으로, 각 칸을 독립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내부 온도 조작 디스플레이 버튼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외관이 깔끔하다. 냉장실 벽면에는 알루미늄 메탈을 활용한 ‘메탈쿨링’ 방식을 적용시켜 빠른 냉기 전달과 적정 온도 유지에 효과적이다. 내부 선반은 튼튼하고 청소하기 쉬운 강화유리로 제작했다.

론칭 기념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KB국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기도 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청구할인 해준다.

류진아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 팀장은 “2018년 출시한 ‘하이메이드 4도어 냉장고’가 올해 7월까지 누적 판매량 3만대를 돌파하며 400ℓ대 냉장고 가운데 1위를 기록한 바 있다”며 “이런 인기에 힘입어 하이메이드 냉장고 신모델을 출시하게 됐다. 냉장고 수요가 특히 많은 여름철, 추가 혜택을 받으며 신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