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소식] 롯데하이마트‧쿠팡, 인기브랜드 특가행사 진행…“가전‧펫 용품 등 다양한 혜택 준비”
[마켓소식] 롯데하이마트‧쿠팡, 인기브랜드 특가행사 진행…“가전‧펫 용품 등 다양한 혜택 준비”
  • 손진석 기자
  • 승인 2020.09.1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 8번째 광고 ‘추석 안마의자 선물’편 공개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뉴시안= 손진석 기자]롯데하이마트와 쿠팡은 인기 브랜드 상품을 모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이 촬영한 ‘추석 안마의자 선물’편을 공개했다.

삼성전자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롯데하이마트가 준비했다. 한정수량 판매와 오늘의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로 자사 고객들에게 혜택을 마련했다. 쿠팡도 펫족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은 펫페어를 통해 85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초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 롯데하이마트 ‘삼성 어메이징 위크’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14일부터 20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삼성전자 인기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오늘의 특가’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루에 한 모델씩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더 큰 할인 혜택을 주는 ‘오늘의 특가’ 상품도 있다.

행사 시작 당일인 14일에는 양문형 냉장고(846ℓ)를 혜택가(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을 포함한 할인가) 115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15일에는 그랑데 의류건조기(16㎏)를 혜택가 111만원대에, 16일에는 스탠드형 김치냉장고(486ℓ)를 혜택가 149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엘포인트 추가 적립과 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 어메이징 위크 행사 모델을 2 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8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고,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종 결제가의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롯데ON에서는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7%를 최대 10만원까지 즉시 할인해준다. 여기에 중복 혜택이 가능한 3% 다운로드 쿠폰도 추가로 준다.

오프라인 매장 연계 혜택도 마련했다.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나 롯데ON에서 ‘삼성 어메이징 위크’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 중 상품 하나를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가의 2%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롯데오너스 회원이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획전 모델을 구매할 때는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삼성 어메이징 위크와 별개로 ‘뭉치면 싸다’ 공동 구매 이벤트도 1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같은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이 많아지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커진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 중이다. 행사 모델은 TV, 모니터 등 5개로, 기존 혜택가보다 최대 24만원 저렴하게 구매하는 효과가 있다. 행사 기간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 쿠팡, 14일까지 펫페어 진행

쿠팡이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펫페어’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쿠팡 펫페어에서는 85개 브랜드, 2만5000여개 반려동물 용품이 준비되어 있다.

펫페어 행사는 쿠팡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 관련 상품을 따로 모아 특가상품 '카테고리관'을 꾸렸다.

사료, 간식, 배변용품, 의류·패션, 캣타워·스크래쳐, 모래·화장실 등 카테고리별로 필요한 상품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2020년 상반기 베스트 상품관과 건강 사료관을 새롭게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기능별 맞춤 상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초특가 세일상품으로 그리니즈 몬스터백티니 765g이 46% 할인된 2만8000원대, 팬시피스트연어 24캔이 52% 할인된 1만7000원대, ANF 유기농 6Free 양고기 전연령 애견 사료를 45% 할인된 2만1000원대에 판매한다. 포켄스 애견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눈&눈물이 20% 할인된 1만원대,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래핑찰리 수딩오인먼트 강아지연고는 57% 할인된 1만3000원대에 만날 수 있다.

반려동물의 깔끔한 뒷처리를 위한 배편패드와 모래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강남패드 싸이독 반려견 배변패드 레몬향 50매가 25% 할인된 3만4000원대, 벨버드 응고형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베이비파우더향 5ℓ 4개가 22% 할인된 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와우 회원들을 위한 구매 금액대 별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3만원, 6만원 이상 구매 때 각각 3000원, 9000원의 할인쿠폰을, 10만원 이상 구매 때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바디프랜드 모델 방탄소년단 8번째 광고 '추석 선물' 편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모델 방탄소년단 8번째 광고 '추석 선물' 편 (사진=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 출연 ‘추석 안마의자 선물 편’ 광고 공개

바디프랜드 모델 방탄소년단(BTS)의 광고캠페인의 8번째 광고 ‘추석 안마의자 선물 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안마의자 생산업체 바디프랜드는 지난 1일부터 TV-CF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 에피소드 ‘당신의 마음을 전달하는 법’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 에피소드는 진과 정국이 송편을 맛있게 먹고 있는 가운데 제이홉이 안마의자에 앉아 부모님과 다정하게 통화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제이홉이 “뭐 여기까지 송편을 보냈어요? 나도 뭐 하나 보냈어. 바디프랜드”라고 말하자 진과 정국이 당황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젓가락과 포크를 내려놓고 휴대폰을 찾는다.

“제가 좋은 거 하나 보냈어요. 아! 기가 막힌 거~”라고 넉살 좋게 말하는 진의 마지막 멘트가 이번 에피소드의 포인트다. 추석을 맞아 안마의자로 부모님 건강을 챙기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마음을 그려낸 에피소드가 따뜻한 웃음을 자아낸다.

바디프랜드는 ‘추석 선물 편’ 광고 공개에 이어 지난 5일부터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무비 2탄을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 전시장에서 독점 공개할 상영하고 있다. 비하인드 무비에는 이번 광고 촬영 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재미있는 모습과 촬영 에피소드가 가득 담겨있다.

제이홉이 앉아있는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이자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로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했고,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화려하게 완성했다.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이 더 넓고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림프마사지, 회복,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25가지가 적용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