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급매장에서 볼 수 있던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론칭
쿠팡, 고급매장에서 볼 수 있던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론칭
  • 손진석 기자
  • 승인 2020.09.1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미쉐린에 이름 올린 ‘본앤브레드’부터 ‘몽슈슈’, ‘비스테까’ 등 스페셜 브랜드까지
(사진=쿠팡)
(사진=쿠팡)

[뉴시안= 손진석 기자]이제 쿠팡을 통해 전문 식품 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신선식품들을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쿠팡은 프리미엄 식품 200여개 상품을 한 곳에 모은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인 ‘FINE TABLE(파인 테이블)’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파인 테이블’은 좋은 품질만을 엄선해 선보인다는 의미”라며 “정육‧과일‧수산‧베이커리‧선물세트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성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좀 더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FINE 정육 코너에서는 미쉐린 가이드와 아시아 TOP100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린 프리미엄 한우 전문 브랜드인 ‘본앤브레드’를 취급해 1++ 등급 한우의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설성목장, 횡성한우, 제주 토종 흑돼지 등 우수품종의 정육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FINE 과일 코너에서는 샤인머스캣 포도, 점보 키위, 애플망고, 상주곶감 등 고당도‧특수품종을 비롯해 전국 명인명장이 재배한 우수품종들을 만나 볼 수 있다.

FINE 수산 코너는 킹크랩, 랍스터, 대게 등 싱싱한 활 수산물, 고급 어종, 자연산 상품, 특대사이즈를, FINE 베이커리 코너에서는 ‘몽슈슈’, ‘비스테까’, '위고에빅토르' 등의 스페셜 브랜드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FINE 선물세트 코너에서는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을 위해 쿠팡이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엄선해 소개한다. 이 밖에도 ‘금주의 새로 들어온 상품’, ‘금주의 인기 상품’ 등의 카테고리를 별도로 운영한다.

싱싱한 식재료와 지역 명물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파인 테이블 ‘사전예약’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특히, 추석 선물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랍스터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하고 있으며, 22일까지 사전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면 9월 27일 배송 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고객들이 온라인으로도 쉽게 프리미엄 상품들을 인지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관인 ‘파이테이블’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관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