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대치 본사 사옥 전경(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대치 본사 사옥 전경(사진=롯데하이마트)

[뉴시안= 손진석 기자]롯데하이마트가 이달 30일까지 추석맞이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비대면 추석 이슈로 선물을 직접 전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안마의자, 커피머신 등 추석 선물 인기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5만원권을 제공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5월 론칭했다.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 입력 후 결제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전송된다. 받은 메시지에 주소를 입력하면 원하는 곳으로 배송 받을 수 있고 답장 카드도 보낼 수 있어 감사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9월 30일까지 ‘선물하기’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4만점 제공하며 엘페이(L.PAY)로 결제 시 추가로 최대 5000점을 제공한다.

코지마 폴라리스 안마의자를 혜택가 100만원 초반대에, 웰모아 쏠 플러스 안마의자를 혜택가 90만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인기 주방가전도 할인 판매한다. 발뮤다 팟(하리오 드립 세트)를 혜택가 17만원 대에, 일리 커피머신을 혜택가 14만원대에, 벨(BELLE) 레트로 냉장고(181L)를 35만원대에 판매한다.

최근 트렌드에 맞는 스마트한 가전제품도 준비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로보락을 혜택가 50만원대에,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혜택가 20만원대에, 에이수스(ASUS) 비보북 노트북을 60만원 중반대로 할인 판매한다.

그 외에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있는 60만여개 상품을 ‘선물하기’로 구매할 수 있다. 어떤 선물을 고를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선물하기’ 내 다양한 테마관도 오픈했다. 선물랭킹, 테마별, 연령&성별, 가격대별로 롯데하이마트 온라인MD가 추천하는 상품을 볼 수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올해는 귀성 감소로 가전선물도 직접 구매하기보다 온라인으로 선물하는 소비자가 늘 것으로 전망해 이번 ‘선물하기’ 서비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마의자, 커피머신 등 인기 있는 추석 선물을 추천 받을 수 있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올 추석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