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추석 명절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라는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10월 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추석 명절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라는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10월 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GC인삼공사)

[뉴시안= 정영일 기자]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올 추석선물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지난 7월 말~8월 초까지 이어진 긴 장마에 기록적 폭우가 쏟아지면서 농작물이 큰 피해를 입거나 병충해로 품질이 떨어지고 출하량이 줄어들면서 가격이 급등했다.

추석선물을 고르며 신선식품에 비해 비교적 가격과 품질의 변동이 적은 가공식품으로 눈길을 돌리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도 부쩍 높아져 많은 사람들이 명절선물로 건강기능식품 그 중에서도 면역력을 나라에서 정식으로 인정받은 홍삼제품이 인기다. 

홍삼은 가장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가격대도 다양하고, 모든 연령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선물 목록에 제일먼저 꼽힌다. 홍삼은 대표적으로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의 가장 기본을 챙길 수 있다. 

이런 가운데 KGC인삼공사가 추석 명절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라는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10월 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홍삼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는 국내 1위의 정관장 홍삼이 있다. 이 제품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인삼공사의 철저하고 엄격한 관리·감독 하에 100% 계약 재배·수확된 인삼만을 사용한다. 게다가 원료 관리 단계부터 제조, 제품의 완성 단계까지 8년의 시간동안 290여 가지가 넘는 항목의 안정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시행한다고 공사 측은 설명했다. 이런 노력들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국내 건강식품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꾸준히 지키고 있다는 것이다.

홍삼 농축액인 '홍삼정' 시리즈는 단일품목으로 1년에 3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우리나라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121년 역사의 KGC인삼공사 노하우와 기술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적의 조건으로 농축한 정관장의 대표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하고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다. 또 사용한 뿌리삼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출시되어 가격대 및 용량별로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고를 수 있다고 한다.

정관장 ‘홍삼정’은 사포닌뿐 아니라 아미노산, 아미노당, 홍삼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 유효 성분을 최적화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맛을 즐기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깊고 진한 맛의 품격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홍삼정 프리미엄 라인을 추천한다. 프리미엄 라인의 대표제품인 ‘홍삼정 천(天)’은 6년근 홍삼 중 선별한 상위 0.5%의 우수한 천삼(天蔘) 만을 사용해 만든다. 일 년에 단 3000병만 한정 생산한다.

좀 더 부드러운 맛의 품격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홍삼정 리미티드’가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고급 홍삼인 지삼(地蔘)을 원료로 함유해 홍삼의 풍미와 부드럽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정관장 제품은 전국 가맹점,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비대면 구입을 원하는 경우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정몰)’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정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가맹점에서 픽업하길 희망한다면 ‘매장픽업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