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국내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이어졌던 인기 디저트 ‘타로 파이’를 오는 24일 출시한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가 국내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이어졌던 인기 디저트 ‘타로 파이’를 오는 24일 출시한다. (사진=맥도날드)

[뉴시안= 정영일 기자]맥도날드가 국내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이어졌던 인기 디저트 ‘타로 파이’를 오는 24일 출시한다.

싱가포르, 하와이, 홍콩, 중국 등에서 먼저 선보인 맥도날드 타로 파이는 바삭한 파이 안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연보랏빛 타로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맛과 식감으로 수많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디저트 메뉴다. 

타로는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줄기 식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적이다. 타로 티 등 디저트나 음료의 재료로 인기가 높다고 한다.

맥도날드 타로 파이는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해외여행 때 현지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이색 메뉴로 입소문을 타면서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국내 도입 시급’, ‘제발 판매해 달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고객들의 판매 요청이 쇄도했던 메뉴라고 한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출시 요청에 따라 해외에서 즐길 수 있는 현지 그 맛 그대로 국내에 선보인다.

타로 파이는 하루 종일 행복한 가격인 ‘행복의 나라 메뉴’로 출시돼 1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9월 24일부터 11월 4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타로 파이를 드디어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면서 “해외 여행지에서만 맛 볼 수 있던 이색 디저트인 타로 파이를 국내에서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해외여행이 그리운 고객들도 타로 파이를 통해 기분 전환이 되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