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뉴시안= 손진석 기자]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10월 ‘빅(BIG) 하트세일’을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특가 기획전, 이벤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관계자는 “하트는 하이마트 준말이다. 하트세일은 매월 초 일주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라며 “10월부터 남은 3개월 동안 더 큰 할인 혜택을 주는 ‘빅 하트세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빅 하트세일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운영한다. 인기 가전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정각에 30가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UHD TV(163㎝)를 혜택가 112만원대, 삼성전자 제트 무선청소기를 혜택가 5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로보락 로봇청소기, LG전자 21㎏ 세탁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쇼킹 타임딜’ 행사도 한다. 10시, 14시, 17시 하루 세 번 2모델을 추가 할인해준다.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하는 효과를 준다. 당일 오전 9시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되는 최저가를 기준으로 한다. 비교 대상 사이트는 소셜, 오픈마켓, 종합몰 등 국내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브랜드 릴레이’ 기획전에서는 매일 5개 국내 최정상 브랜드를 7일간 릴레이로 선보인다. 같은 상품을 두 개 사면 추가 할인해주는 ‘하트 온리 패키지’도 마련했다. 디지털, 주방·생활용품을 패키지로 만들어 한정수량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트 스탬프 투어’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앱 설치, 출석 체크, 이벤트 공유 등을 하면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스탬프를 모두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 엘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고 매일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이번 하트 세일은 월초 추석 연휴로 늦어진 만큼 고객들께 드릴 수 있는 혜택은 더 늘려 ‘빅(BIG) 하트세일’로 준비했다”며 “10월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3개월 동안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