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10월 31일까지 이사 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10월 31일까지 이사 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뉴시안= 정기영 기자]롯데하이마트가 9월에 이어 10월 31일까지 ‘이사·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사·혼수 필수 가전인 TV‧냉장고‧김치냉장고‧에어컨 등 대형 가전부터 주방·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또,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방문 전 이사·혼수 구매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도 이어간다. 이달 사전 상담 행사에 참여 신청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30만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별도로 마련한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연락처, 방문 일정‧매장, 구매 희망 상품 등을 기재하면 된다. 신청 후에는 오는 23일부터 11월 1일 사이 상담을 신청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사전 상담 신청만 해도 선착순 500명에게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는 이번 주말부터 롯데하이마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게시물과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월 1차로 진행한 사전 상담 행사에 신청했으나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같은 기간 상담을 신청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원까지 즉시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다가올 김장 시즌을 앞두고 31일까지 ‘김치냉장고 기획전’도 펼친다. 브랜드별 김치냉장고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캐시백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위니아딤채 또는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5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특히,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서 냉장고‧에어컨‧세탁기‧의류건조기 중 한 품목을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0만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올해 남은 기간 이사나 혼수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가전 마련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다가올 김장 시즌을 대비한 혜택도 함께 준비한 만큼, 행사 혜택을 꼼꼼히 살펴본다면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