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신규 CI 발표…“New Coway로의 새로운 도약”
코웨이, 신규 CI 발표…“New Coway로의 새로운 도약”
  • 정기영 기자
  • 승인 2020.10.1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노멀 시대 혁신과 도전 통해 ‘New Coway’ 변화 의지 담아
15일 론칭쇼 예정인 혁신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에 첫 도입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14일 공개했다. (사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14일 공개했다. (사진=코웨이)

[뉴시안= 정기영 기자]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14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이번 CI 리뉴얼은 코웨이가 추구하는 깨끗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 글로벌 환경가전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신규 CI를 통해 대주주인 넷마블과의 브랜드 이미지 통합을 이루고 ‘New Coway’로서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CI는 간결한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부드럽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편안함과 고객 중심의 유연한 사고방식을 형상화했다. 대표 색상은 ‘물파랑’이다. 맑고 깨끗한 물과 공기, 이를 향한 전문성과 신뢰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는 것이다.

신규 CI는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를 시작으로 전체 제품 및 홍보물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건강한 생활문화를 제공하는 라이프케어 가치를 확고히 하고 글로벌 스마트홈 구독경제 선두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 신규 CI를 선보였다”며 “새로운 CI를 기반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며 깨끗한 물과 공기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경영 철학을 실현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