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REXTON 정측면 (사진=쌍용자동차)
ALL NEW REXTON 정측면 (사진=쌍용자동차)

[뉴시안= 손진석 기자]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SUV 렉스턴 브랜드의 신모델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출시에 앞서 차명과 티저 이미지를 15일 공개했다. 업계 최초로 오는 11월 4일 임영웅의 신곡 쇼케이스와 함께 론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쌍용차는 대대적인 변화를 거쳐 선보이는 신차명을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으로 확정했으며, 출시에 앞서 Full LED 헤드램프와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등 외관디자인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섰다.

쌍용차에 따르면 올 뉴 렉스턴은 내외관 스타일의 전면적이고 혁신적인 변화와 더불어 파워트레인(엔진‧변속기로 조합된 구동계) 업그레이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을 비롯한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을 적용해 주행과 안전성 측면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 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살펴 본 새로운 렉스턴의 외관 디자인은 SUV 고유의 당당한 강인함에 견고하고 담대한 이미지를 조형화했다. 역동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구현함으로써 디자인 완성도를 대폭 끌어 올렸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쌍용차는 이 날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렉스턴이 있습니다’를 메인 카피로 한 임영웅의 TV 광고를 선보이며 올 뉴 렉스턴의 탄생을 예고했다.

업계 최초로 오는 11월 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임영웅’을 통해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티켓팅(무료)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