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살롱밀크티' 출시(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살롱밀크티'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뉴시안= 박은정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부드러운 우유에 진한 홍차를 곁들인 티(Tea) 가공유 신제품 '서울우유 살롱밀크티'를 출시했다.

'서울우유 살롱밀크티'는 얼그레이 홍차와 아쌈 홍차의 황금비율로 진한 밀크티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 전용목장의 국산원유가 담겨있어 우유의 부드러움도 한층 끌어올렸다. 

디자인도 여성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산뜻한 보라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영국 스타일의 찻잔세트와 꽃 일러스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아울러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 패키지를 채택해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겸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홍식 우유연구원은 "매년 확대되는 티(Tea) 음료 시장에 맞춰 기존과는 다른 차별화된 맛으로 커피보다 밀크티를 선호하는 소비층을 겨냥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깊어가는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서울우유 살롱밀크티'를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서울우유 살롱밀크티'의 가격은 1350원으로 전국 일반유통점과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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