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궁금증 해소"…남양유업, 30일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소아과 궁금증 해소"…남양유업, 30일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0.10.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이 30일 '랜선 임신육아교실' 소아과편을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30일 '랜선 임신육아교실' 소아과편을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뉴시안= 박은정 기자]남양유업이 10월 30일 오후 2시 인스타그램 IGTV 방송으로 '랜선 임신육아교실' 소아과편을 진행한다. 엄마들이 육아를 하면서 생기는 소아과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에서는 세란병원,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의 조연수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출연해 아이 건강에 관련한 내용을 전한다. 임신육아교실 MC 개그맨 한상규와 소아과 전문의의 토크쇼에서는 영아산통과 황달 등 아기가 아파 소아과를 방문했을 때 생길 수 있는 엄마들의 궁금한 점들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본 방송 이후 당일 3시 15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 라이브 방송으로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젖병 소독기, 베베숲 물티슈, INB 젖병,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돼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외출이 어려운 가운데 누구나 집에서 모바일로 간편하고 편하게 육아교실을 즐길 수 있다"면서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