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왔다"…아르테 컬렉션 출시
"네파,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왔다"…아르테 컬렉션 출시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0.10.2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미디엄·숏 등 다운재킷 모든 스타일 총망라
네파 아르테 누우보(사진=네파)
네파 아르테 누우보(사진=네파)

[뉴시안= 박은정 기자]올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아우터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해 다운재킷과 코트의 장점만을 결합해 구스코트(구스 다운재킷+코트) 아르테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겨울 아우터의 정석을 보여주는 롱 기장의 아르테와 미디움 기장에 부클의 포근함이 더해진 아르테 누오보, 숏 기장의 아르테 숏 그리고 4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아르테 4in1까지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아르테 컬렉션을 선보였다.

네파가 올해 첫 선을 보인 '아르테 누오보'는 트렌드를 강타한 포근한 부클 소재를 접목해 눈길을 끈다. 친환경적인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를 활용한 겉면과 부클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을 강화하고 트렌디함을 더했다. 라쿤 퍼는 탈부착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상황에 따라 퍼를 떼고 깔끔한 베이식 버전으로도 즐길 수 있다. 허리 벨트로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겨울 아우터의 스테디 컬러로 사랑받는 블랙과 아이보리 외에도 인디고 핑크, 모스 그레이 등의 컬러가 더해졌다. 소비자 가격은 46만9000원이다.

네파 아르테 숏(사진=네파)
네파 아르테 숏(사진=네파)

짧은 기장으로 발랄한 스타일링을 계획한다면 '아르테 숏 다운'이 추천됐다. 스키니 팬츠나 레깅스 패션과 같은 슬림한 핏의 하의와 매칭하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아르테 숏 다운은 친환경적인 리사이클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했고, 3in1이 가능한 내피 다운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아이보리, 인디고 핑크, 모스 그레이 등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45만9000원이다.

네파 아르테 4in1(사진=네파)
네파 아르테 4in1(사진=네파)

'아르테 4in1'은 4가지 방법으로 착장할 수 있는 실용성 끝판왕이다. 친환경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가 적용된 외피를 단독으로 겨울용 바람막이와 같이 착용할 수 있다. 내피와 함께 입으면 보온성을 높인 겨울 다운재킷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외피와 분리되는 내피 다운의 경우 리버시블 제품으로 퀼팅면과 솔리드면 두 가지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내피 다운은 실내에서 체온 유지를 위한 편안한 아우터로도 제격이다. 블랙, 라이트 베이지, 다크 그린과 같은 차분하고 시크한 컬러로 구성됐다. 소비자 가격은 69만원이다.

네파 아르테(사진=네파)
네파 아르테(사진=네파)

'롱다운 아르테 다운'은 친환경 고어텍스 소재와 전체 심실링을 적용해 완벽한 방수가 가능하고 소매에 이너 커프스가 적용돼 눈이 오는 날에 제격이다. 다운 전체 소재 컬러와 동일하게 염색한 고급스러운 폭스 퍼를 적용해 세련미를 살렸으며 퍼는 별도 머플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블랙, 베이지, 아이보리, 네이비 등의 컬러로 출시됐다. 소비자 가격은 63만원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새롭게 공개된 아르테 컬렉션은 아르테 패션위크를 컨셉으로 마치 올 겨울 트렌드를 이끌어갈 하나의 겨울 아우터 패션쇼를 보여주듯 다양해진 라인업으로 구성됐다"며 "어디를 가든 내가 있는 그 곳을 패션쇼 런웨이로 만들어 주는, 나를 돋보이게 하는 겨울 아우터 런웨이 다운 아르테로 올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