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를 주행 중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진=지프)
오프로드를 주행 중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진=지프)

[뉴시안= 손진석 기자]지프가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 1호 차를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에게 전달하는 기념식을 갖고, 27일부터 공식적으로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RAIN)는 음악,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경받는 엔터테이너이자 지프의 팬으로 지난 9월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된 바 있다. 비(RAIN)는 브랜드 홍보대사 선정 이후, ‘윈도우 오브 지프(Window of a Jeep)’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비(RAIN)는 1호 차 전달식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의 주인공이 되어 영광이고,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지금이라도 당장 오프로드로 모험을 떠나고 싶다”며 소감을 말했다.

고객 차량 인도는 철저한 위생 안전 수칙 아래 방역 작업이 완료된 전국의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비대면으로도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8월 17일부터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했으며, 공식 출시 전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의 계약이 모두 성사됐다. 이에 지프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출고를 진행하는 300인 고객을 대상으로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 고객은 5년 또는 10만㎞(선도래 적용)의 보증 연장 쿠폰 또는 차체를 보호하고 승‧하차를 쉽게 해주는 크롬 사이드 스텝 중 하나를 사전계약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지프 관계자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역대 가장 다재다능한 중형 픽업”이라며 “모험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추어, 사람들의 레저 활동 활력을 한층 더 도모할 수 있게끔 제작됐다”고 말했다. 이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중형 트럭 세그먼트를 완전히 뒤엎는 픽업으로, 국내 고객들이 봐 왔던 픽업 트럭과는 차원이 다른 순간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