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가 엑소스 히어로즈 ‘인과 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가 엑소스 히어로즈 ‘인과 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라인게임즈)

[뉴시안=조현선 기자]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신규 스토리 ‘인과 연’ 공개 등을 담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저 편의성을 고려해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메인 스토리인 시즌 2 '북풍'의 신규 스토리 챕터 13 '인과 연'이 공개됐다. 인과 연은 지나이의 도움을 받은 주인공 '제온'이 '아이리스'를 비롯한 잃어버린 동료를 찾아 나서는 스토리이다. 다양한 세부 에피소드를 통해 '마하르'를 노리는 '네오미 세력'과의 전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공단원들과 함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비공단 아지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기존 '요일 던전'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시스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라인게임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신규스토리 오픈을 기념해 '챕터 13' 내 에피소드 13-11 클리어 때 5성 '각성 제온'을 지급한다.

아울러 '할로윈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11월9일까지 보다 증가한 일일 도전 콘텐츠 보상이 제공된다. 11월 19일까지는 다양한 몬스터 웨이브에 맞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기념 퀀텀 레이드'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같은 날까지 총 77회의 고급 영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키워드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