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11월 한달 간 '한샘몰'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한샘이 11월 한달 간 '한샘몰'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뉴시안= 박은정 기자]한샘이 가을 이사 철을 맞아 11월 한 달간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거실 가구를 대상으로 타임 특가와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 특가 이벤트에서는 매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3일 오전 10시까지 거실 가구 12종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테이블과 소파가 결합한 '홈바'형 리클라이너 ‘프라임 더홈’은 26% 할인한다. 천연 면피가죽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프라임 리츠’는 27% 저렴하게 판매한다. 거실장 ‘클린트 모던’은 30% 할인한다.

한샘 하이 시리즈 소파 ▲하이 엠마 ▲하이 론다 ▲하이 모먼트 ▲하이 브리오를 대상으로 2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연다. 고객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하이 시리즈 소파는 고급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신소재 하이브리드 패널을 적용해 꺼짐 현상을 줄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듀이 아르떼’ 패브릭 소파 출시를 기념해 우수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홈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홈케어 서비스는 소파 살균 케어와 집 전체공간을 대상으로 하는 피톤치드 살균 케어 서비스로 이뤄졌다. ‘듀이 아르떼’는 일반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한 고성능 섬유를 사용해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다.

한샘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거실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타임 특가, 무료체험과 함께 패키지 추가 할인도 제공하고 있느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