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2020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 (사진=SK매직)
SK매직이 2020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 (사진=SK매직)

[뉴시안= 박은정 기자]SK매직이 ‘2020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11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행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 총 20여 개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대여 또는 판매한다.

최근 출시된 올클린 공기청정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을 비롯해 스스로 직수 정수기, 터치온 플러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등 주요 인기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SK매직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스크래치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이뤄진다. 구매와 대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2명),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3명), 워커힐 상품권 100만원권(1명), 워커힐 HMR 세트(50명) 등 총 56명의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살리고 국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함께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