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오뚜기와 손잡고 ‘비상식량 팬트리’를 단독 출시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오뚜기와 '비상식량 팬트리'를 단독 출시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뉴시안= 박은정 기자]◆G마켓·옥션, 오뚜기 손잡고 '비상식량 팬트리' 단독 출시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와 '오뚜기'가 만났다.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오뚜기가 참여해 한정판 굿즈와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 전용 굿즈로 특별 제작된 제품은 '오뚜기 비상식량 팬트리'다. 취향이나 목적에 따라 집에서 먹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집콕 팬트리'와 캠핑 장소에 가져가기 좋은 '캠핑 팬트리'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 팬트리 2종은 각각 2단과 3단의 아담한 사이즈로, 주방이나 침대 옆에 두면 사용하기 편리하다.

‘집콕 팬트리’는 컵누들 매콤한맛과 우동맛이 5개씩 들어있고 진라면 매운맛 컵, 진라면 순한맛 컵 참깨라면 컵, 열라면 컵, 진짬뽕 컵 5종까지 총 7종의 제품 20개로 이뤄졌다. ‘캠핑 팬트리’는 오뚜기를 대표하는 3분 쇠고기카레와 쇠고기짜장이 각각 3개씩, 오뚜기 컵밥 4종(김치참치덮밥·제육덮밥·참치마요·서울식설렁탕국밥 등)이 각각 2개씩, 맛있는 오뚜기밥이 6개로 총 20개 제품이 들어있다. 가격은 ‘집콕 팬트리’가 판매가 2만4500원에서 빅스마일데이 할인을 적용해 최종 1만5600원에, ‘캠핑 팬트리’가 판매가 3만5700원에서 빅스마일데이 할인을 적용해 최종 2만4560원에 판매한다.

오뚜기 신제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오뚜기 브랜드관’을 클릭하면 각종 스테디셀러를 최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브랜드 전용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9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00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일반 고객에게는 9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풀무원식품이 남자를 위한 하루 한 팩 '블랙나또 FOR MAN'를 선보인다.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남자를 위한 하루 한 팩 '블랙나또 FOR MAN'를 선보인다. (사진=풀무원)

◆풀무원, 남자를 위한 하루 한 팩 ‘블랙나또 FOR MAN‘

풀무원식품은 건강에 좋은 검은약콩으로 나또를 만들어 하루에 한 팩씩 챙겨 먹을 수 있는 '블랙나또 FOR MAN’을 출시했다.

최근 사회생활을 하는 3050세대 남성들을 위한 뷰티와 패션 시장이 확장되고 있다. 이에 풀무원식품의 '블랙나또 FOR MAN’은 외모와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남성을 타깃으로 했다.

풀무원식품은 1등급 국산 콩만을 사용했으며 콩이 가진 단백질과 미네랄 등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콩 발효 식품인 나또 100g을 먹으면 소고기 76g, 달걀 2개와 같은 수준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도 오래 남는 특징까지 있어 바쁜 일상 중 자기 관리를 위해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블랙나또 FOR MAN’은 동봉된 두 가지 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나또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깔끔한 감칠맛을 더하는 가쓰오간장소스와 함께 참깨와 마로 만든 소스를 추가하면 건강한 나또에 고소한 풍미를 더 느낄 수 있다.

하루 1팩씩 꺼내 먹기 좋은 패키지도 장점이다. 패키지에 7개의 개별 포장 팩 용기가 들어 있는 디스펜서형 타입으로 바쁜 일상에서도 잊지 않고 ‘1일 1나또’ 습관을 들일 수 있다. 또 검은콩의 건강함을 귀여운 캐릭터로 표현해 제품 소재를 재미있게 보여준다.

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사진=SPC)
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사진=SPC)

◆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블랙 트러플 시리즈’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Black Truffle)’을 소스에 활용하고 샬롯(Shallot, 작은 양파의 일종)과 신선한 루꼴라를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트러플 버거(1만1900원)’는 에멘탈 치즈를 녹인 비프 패티 위에 블랙 트러플 소스, 샬롯 튀김이 올라간 버거다. 다양한 재료의 조화롭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 수비드(Sous-vide, 저온 조리) 방식으로 익힌 촉촉한 통닭 가슴살을 바삭하게 튀겨 샬롯 피클과 함께 즐기는 ‘블랙 트러플 치킨(1만900원)’,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와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미가 매력적인 ‘블랙 트러플 프라이(6800원)’ 도 출시된다. 신제품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11월 17일까지 신제품 관련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블랙 트러플 버거’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11월 30일까지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100명을 추첨해 쉐이크쉑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KFC 치르르블랙라벨치킨. (사진=KFC)
KFC 치르르블랙라벨치킨. (사진=KFC)

◆KFC, 치즈와 통다리살의 만남 ‘치르르블랙라벨치킨’

KFC가 ‘치르르치킨’을 순살로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치르르블랙라벨치킨’을 출시했다. KFC는 최근 내놓은 치르르치킨의 인기에 힘입어, 순살치킨으로 똑같은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치르르블랙라벨치킨은 매콤달콤한 치즈의 진한 풍미를 부드럽고 촉촉한 통다리살 ‘블랙라벨치킨’에 입힌 제품이다. 주문 즉시 조리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으로 제공돼 따뜻하고 부드럽게 녹아들어 가는 치즈의 맛과 육즙 가득한 치킨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가 '그래놀라 브레드'를 출시한다. (사진=오리온)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가 '그래놀라 브레드'를 출시한다. (사진=오리온)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그래놀라 브레드’ 출시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가 신제품 ‘그래놀라 브레드’를 내놨다. 그래놀라 브레드는 ‘그래놀라 브레드 곡물’과 ‘그래놀라 브레드 흑임자’ 등 2종류로 출시된다.

그래놀라 브레드 곡물은 오!그래놀라와 각종 곡물을 갈아 약콩 두유와 함께 반죽해 구워냈다. 속은 달콤한 고구마를 큼지막하게 썰어 넣었다. 그래놀라 브레드 흑임자는 고소하게 볶아낸 흑임자와 달지 않은 수제 팥 앙금, 그리고 직접 만든 찰떡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그래놀라 브레드는 마켓오 네이처 카페 도곡점, 압구정점과 마켓오 네이처 카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사전 주문 방식으로 진행되며 출시 이벤트로 11월 한 달 동안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제리너스가 동절기 음료 '체리 뱅쇼·파인 샹그리아' 한정 판매한다. (사진=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가 동절기 음료 '체리 뱅쇼·파인 샹그리아' 한정 판매한다. (사진=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 겨울 맞아 '체리 뱅쇼·파인 샹그리아' 한정 판매

엔제리너스가 쌀쌀해진 날씨에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료 2종 체리 뱅쇼, 파인 샹그리아를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음료는 달콤한 체리와 상큼한 레드와인이 만나 진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체리 뱅쇼’, 새콤한 파일애플과 레드와인이 조화를 이뤄 상큼달콤한 ‘파인 샹그리아’ 등 2종이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부쩍 추워진 요즘에 고객들이 비타민C와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 작용에 뛰어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음료로 활기차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