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가 11월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각사 제공)
외식업계가 11월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각사 제공)

[뉴시안= 박은정 기자]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를 촉진하고자 진행되는 '2020코리아세일페스타'가 유통업계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외식업계에도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공격적으로 벌이고 있다.

먼저 KFC는 공식 앱에서 '치르르블랙라벨치킨' 출시 기념으로 구성한 '뉴스타팩'을 할인한다. 뉴스타팩은 치르르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징거버거, 타워버거, 코울슬로, 너겟 6조각, 음료 2잔 등 KFC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제품이다. 고객들은 기존 2만9000원에서 약 30% 할인된 2만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KFC는 '치즈볼'과 '치르르닭껍질튀김' 등 사이드 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KFC 공식 앱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된다. 

SPC그룹은 ‘해피포인트앱’에서 ‘해피마켓’을 통해 SPC 주요 브랜드 제품의 해피콘(모바일 쿠폰)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연다.

▲파리바게뜨는 케이크와 카스텔라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레디팩 ▲던킨도너츠는 던킨먼치킨팩 등의 해피콘 8종을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삼립호빵, 던킨 캡슐커피 등을 비롯해 가습기, 그릇 등의 유명 브랜드 생활용품 30여종도 최대 94% 할인한다.

커피베이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세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1월 15일까지 커피베이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스낵의 정석2’, ‘스틱커피’, ‘오로라글라스’, ‘캣텀블러’ 등 집을 카페 분위기로 만들 수 있는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11월 한 달간 커피베이 메뉴나 MD 상품 인증샷을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번가피자도 11월 15일까지 매장 방문 포장주문 40% 할인 이벤트를 한다. 프리미엄과 프리미엄 스페셜 피자 L 사이즈 메뉴 주문 때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