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의 에픽세븐 글로벌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의 에픽세븐 글로벌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사진=스마일게이트)

[뉴시안=조현선 기자]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의 글로벌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은 보유한 영웅을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9일까지 날짜에 따라 경험치나 골드의 획득량이 늘어나고, 영웅 강화에 필요한 '룬'과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의 획득량도 크게 증가한다. 장비와 아티팩트 해제도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은 이벤트 기간에 준비한 모든 버프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2월 3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7일간 출석 때 ▲5성 영웅 소환권 ▲78레벨 장비세트 ▲2주년 기념 아티팩트 '운명적인 만남' ▲장비 강화석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11월 26일까지는 최대 70회에 걸쳐 영웅을 무료로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료 소환은 매일 10회씩 가능하며, 7일간 참여할 수 있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2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는 전 세계 모든 에픽세븐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팬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욱 발전해 나가는 에픽세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