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의 신상품 사계절 타이어 지 핏 4S를 출시했다.(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의 신상품 사계절 타이어 지 핏 4S를 출시한다.(사진=한국타이어)

[뉴시안= 손진석 기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신상품 ‘지 핏 4S(G FIT 4S)’를 유럽 시장에 출시한다.

이 상품은 한여름 빗길부터 겨울철 눈길까지 4계절 내내 최적의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럽 겨울용 타이어 필수 인증마크 ’3PMSF’를 획득해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운행을 가능하게 해준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최신 기술의 실리카 컴파운드를 적용해 접지력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트레드 중앙부 넓은 그루브(Groove, 타이어 표면의 굵은 홈)를 통해 배수성능을 향상시키고, 지그재그로 교차하는 형태의 V자형 패턴을 채용해 젖은 노면과 눈길에서 핸들링 성능을 높였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한 멀티브랜드 전략으로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든 성능에 있어서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타이어’와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자를 겨냥해 타이어의 기본적인 성능에 충실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최적화시킨 멀티 브랜드 ‘라우펜’을 동시에 운영해 경쟁력을 차별화 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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