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페이코 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뉴 페이코 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뉴시안= 임성원 기자]롯데카드는 간편결제 전문기업인 NHN페이코와 함께 ‘뉴 페이코 롯데카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페이코(PAYCO)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응모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페이코 앱에 뉴 페이코 롯데카드를 처음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5월 1일부터 이벤트 응모 전까지 롯데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11월 말까지 해당 이벤트 카드 등록 후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10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페이코 이용 시 3%(최대 1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을 통해 월 최대 6%(1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뉴 페이코 롯데카드는 페이코 이용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은 페이코 결제 시 3% ▲일반가맹점은 0.7%(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등 페이코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간편 결제 이용고객을 위한 혜택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1월 쇼핑 시즌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카드의 기본 혜택에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