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뉴시안= 손진석 기자]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통해 국내 여행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전 국민에게 최대 4만원의 숙박 할인 쿠폰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대한민국의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올 가을‧겨울 여행에 사용하는 역대급 숙박 할인 혜택을 한데 모았다.

할인 쿠폰은 1인당 1매씩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숙박 예약 시 최대 4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만원을 중복 할인을 적용한다.

쿠폰은 올해 12월 23일까지 발급한다. 예약 가능한 숙소 상품은 입실일 기준 12월 23일까지다. 방역을 위해 크리스마스와 연말(12월 24~31일)은 사용 기간에서 제외됐다.

여기어때는 통 큰 혜택을 더했다.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 특별 쿠폰을 발행해 다시 한번 여행의 기회를 선물한다. 여기어때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 전용 쿠폰 등 총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욱이 추가 발급된 쿠폰을 사용하면 여기어때 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도 제공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숙박업계는 올겨울 여행객을 맞기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안전하고 합리적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