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화세상에듀코)
(사진=동화세상에듀코)

[뉴시안= 정기영 기자]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covid-19)시대를 맞아 처음으로 치르는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시작으로 이제는 새로운 입시전략을 준비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코칭교육 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가 오는 28일, 급변화하는 입시정책 속 올바른 입시전략을 세우기 위한 ‘2020 이후의 입시 쟁점과 대응 전략’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학부모만 대상으로 하지 않고, 코로나 시대의 학업 적응에 지친 학생들도 함께 참가 신청을 받아, 입시설명회를 통해 학습 전략과 공부 방향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주말 토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한다. 

현 중2부터 고2 학생들에게 적용될 2015 개정 교육과정, 4차산업, 포스트 팬데믹, 그리고 가장 주목해야 할 서울대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전형 등 방대한 학업 정보들을 어떻게 해석하고, 준비할 것인지를 다룰 예정이다. 이 때문에 고등학생과 학부모뿐만 아니라 중학생 및 학부모들도 많이 참여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동화세상에듀코 입시설명회 관계자는 “대입은 정보의 싸움이기 때문에, 누가 얼마나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학생들에게 최적의 방향을 설정하고 실현하는지가 관건이다”면서 “동화세상에듀코 회원뿐만 아니라 입시에 대해 알고 있고, 배우고 싶고,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신청해서 들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동화세상에듀코 입시설명회는 서울,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동화세상에듀코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