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 걸쳐도 트렌디함 물씬"…네파,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
"툭 걸쳐도 트렌디함 물씬"…네파,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0.11.1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폰 다운자켓 매력 담아 '미드 기장'으로 출시
네파 유니섹스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 (사진=네파)
네파 유니섹스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 (사진=네파)

[뉴시안= 박은정 기자]네파가 숏패딩의 장점을 골라 담아 편안하게 어디에서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중간 기장의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골반 위를 살짝 덮는 길이가 특징인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은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 매칭해도 트렌디한 겨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이다.

기존의 사이폰 다운자켓은 네파의 액티브 라인 베스트 아이템으로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롱패딩 디자인에 보온성이 뛰어나 특히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미드 다운재킷 4종은 그런 사이폰만의 매력은 살린 채 더욱 실용성을 높이고, 요즘 트렌드에 맞는 기장을 적용했다.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은 방풍과 투습 기능이 우수한 인피니움 2L 소재를 적용하고 고어텍스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져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친환경 제품이다. 소매 부분에는 고어텍스 리플렉트 프린트를 넣어 디테일에 차별화를 주었고, 심플하고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남녀 성별에 상관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후드 스트링을 통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바람막이 소매 이너 커프스를 통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유니섹스 제품은 다크 카멜, 딥 멜란지 그레이, 블랙, 네이비 컬러로 구성됐다. 남성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은 다크 네이비, 에그쉘, 블랙 컬러로 출시돼 등판 부분에 고어텍스 리플렉트 프린트로 디테일 차별화를 줬다. 모두 판매가격 25만1300원이다. 에그쉘과 블랙, 스칼렛, 선 그레이프 컬러로 선보여진 여성 사이폰 미드 고어인피니움 다운자켓 역시 판매가는 25만1300원이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되어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은 판매가격19만5300원이다. 소매부분 로고 와펜과 뒷면 리플렉트 프린트가 포인트이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겨울 패션의 답은 롱패딩, 세련된 새로움은 숏패딩 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일상 속에서 가장 편안하게 입고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은 미드 기장 제품"이라며 “이미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다운재킷과 차별화되고 남들과는 조금 다른 겨울 트렌디 룩을 완성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이 제격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