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버거의 신세계를 알리는 신제품 '커넬골드문버거'를 공식 출시했다. (사진=KFC)
KFC가 버거의 신세계를 알리는 신제품 '커넬골드문버거'를 공식 출시했다. (사진=KFC)

[뉴시안= 박은정 기자]◆KFC '버거의 신세계'를 알린다…커넬골드문버거 출시

KFC가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과 풍미를 높여주는 반숙 계란으로 '버거의 신세계'를 표방한 신제품 '커넬골드문버거'를 출시했다. 

커넬골드문버거는 ‘골드문’을 연상시키는 반숙 계란을 주 재료로 사용했다. 고소한 반숙 계란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 필렛과의 조화가 특징이다. 슬라이스햄과 슬라이스치즈·양파·양상추·스윗랠리쉬소스 등을 더해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은 고객들에게 시각 효과까지 더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매장에서 커넬골드문버거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커넬골드문버거는 VIP 시식회에서 이미 풍성한 맛의 조화를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많이 지쳐있는 고객들이 신제품을 즐기며 잠시나마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KFC는 신제품의 이름이 영화 ‘신세계’에서 언급되는 소재의 이름과 동일한 점을 응용해, 영화 특유의 분위기와 콘셉트를 적용한 티저 영상과 카피 등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한정판 머천다이즈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한정판 머천다이즈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한정판 머천다이즈 사전예약 프로모션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할 수 있는 머천다이즈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해피오더에서 사전예약으로 1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패딩 블랭킷’과 ‘패딩 부츠’를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MD는 ▲모자 부분의 탈부착이 가능하고 단추를 여며 망토처럼 활용할 수 있는 담요 ‘패딩 블랭킷’ ▲패딩 소재가 발목을 감싸줘 겨울철에 신을 수 있는 실내화인 ‘패딩 부츠’ 등이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초록색과 붉은색 계열의 색상 대비가 매력적인 패딩 부츠는 성인·유아용 두 가지 크기로 준비됐다. 패딩 블랭킷은 실내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농심이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농심)
농심이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농심)

◆농심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출시

농심이 신제품 '신라면블랙 두부김치'를 출시했다. 지난 8월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가 봉지라면으로 재탄생했다. 

신라면블랙 두부김치는 신라면블랙의 깊고 진한 국물에 두부김치찌개의 맛을 접목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의 두부와 아삭아삭 씹히는 김치를 풍성하게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김치찌개의 맛을 구현했다.

농심은 자신만의 기호에 맞게 조리법을 바꿔서 즐기는 ‘모디슈머’ 트렌드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것에 집중했다. 이에 신라면블랙 두부김치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풍성한 두부와 김치 건더기, 깊고 진한 김치찌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조화를 이뤘다"며 "신라면블랙 두부김치에 취향대로 재료를 더하면 푸짐하고 맛있는 김치찌개 라면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모델이 GS25가 스팸매일함 시리즈로 출시한 프레시푸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모델이 GS25가 스팸매일함 시리즈로 출시한 프레시푸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스팸매일 이제 지우지 말고 드세요"…GS25 '스팸매일함’ 시리즈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스팸을 주재료로 활용한 도시락·김밥 등 프레시푸드 4종을 '스팸매일함' 시리즈로 기획해 선보인다.

'스팸매일함' 시리즈는 '스팸을 매일 즐기다'라는 의미의 '스팸 매일(every day)'과 불필요한 전자 메일을 의미하는 '스팸 메일(spam mail)' 등의 표현이 중의적으로 사용됐다.

GS25는 인기 식재료인 스팸을 사용해 다양한 종류의 프레시푸드를 개발했다. 고객이 매일 다른 방식으로 스팸을 맛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코로나19로 어렵고 우울했던 올해의 기억을 스팸 메일에 빗대어 '모두 삭제'하라는 메시지도 담겼다.

GS25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4개월 이상 상품 구성부터 세부 콘셉트, 디자인 등을 논의해 스팸매일함 시리즈를 최종 완성했다. GS25가 '스팸메일함' 시리즈로 선보인 프레시푸드는 ▲뉴스팸구이도시락 ▲스팸볶음김치김밥 ▲스팸에그삼각김밥 ▲스팸부대볶음삼각김밥 등 총 4종이다.

뉴스팸구이도시락은 주메뉴로 큼지막한 크기의 클랙식 스팸 2조각·치즈 스팸 1조각과 함께 계란구이·고추마요 조각치킨·웨지감자 등 7종의 부메뉴로 구성됐다. 역대급 반찬 수(9찬) 도시락으로 출시돼 성인 남성이 취식해도 푸짐한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가격은 4500원이다.

스팸볶음김치김밥은 스팸·볶은김치·흰쌀밥 등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맵단짠' 조합으로 구성됐다. 스팸에그삼각김밥과 스팸부대볶음삼각김밥은 스팸과 계란·스팸과 부대볶음으로 각각 조합돼 아침 메뉴 또는 저녁 메뉴로 고객들이 기호에 맞게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팸볶음김치김밥은 2400원이며 스팸삼각김밥 2종은 각각 1200원이다.

라보에이치가 선보이는 '더 프리미엄9 탈모증상완화 샴푸.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가 선보이는 '더 프리미엄9 탈모증상완화 샴푸.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탈모증상완화 샴푸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탈모 증상 완화 효능을 인정받은 카페인과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아 신제품 ‘더 프리미엄9 샴푸’를 출시했다.

‘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샴푸’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카페인의 육모(育毛) 효능을 밝혀 올해 대한화장품학회에서 우수논문상을 받기도 했다.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에서 두피 장벽 강화 효능을 확인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도 담았다.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함께 사용해 모근을 강화했다. 

또 비오틴과 비타민C·E 등의 성분을 함유해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충전해준다. 동물성 원료와 인공 향료 등은 처방하지 않았으며 비건 인증도 받았다.

‘더 프리미엄9 샴푸’ 인체적용시험 결과 시험대상자의 95%가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초미세먼지 99.8% 제거·두피각질량 32.1% 개선·두피 유분량 86.7% 감소 등 대표적인 두피 고민 증상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