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스마트 모빌리티 플랫폼인 ‘마카롱 택시’에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스마트 모빌리티 플랫폼인 ‘마카롱 택시’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뉴시안= 임성원 기자]하나은행은 스마트 모빌리티 플랫폼인 ‘마카롱 택시’에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0월 마카롱 택시를 운영 중인 ‘케이에스티모빌리티’와 업무협약을 맺고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대상은 ‘하나원큐’ 애플리케이션(앱) 신규 등록자와 마카롱 택시 기사 등이다.

먼저 하나원큐 앱에 다음 달 15일까지 신규 등록하면 마카롱 택시 앱에서 ▲마카롱 캐시 5000원 지급 ▲마카롱 택시 2000원 할인쿠폰 증정 등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카롱 택시 기사용 앱을 이용하는 개인택시 기사 역시 다음 달 11일까지 매출 대금 입금계좌를 하나은행으로 변경하면 ▲하나머니 1만 머니 지급 ▲PG 수수료 3개월 면제 등 맞춤형 지원을 해준다.
 
하나은행 플랫폼금융사업TFT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나원큐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효율적인 이동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모빌리티 연계 금융상품과 관련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