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BBQ와 굽네이친과 할인 이벤트를 연다. (사진=위메프오)
위메프가 BBQ와 굽네이친과 할인 이벤트를 연다. (사진=위메프오)

[뉴시안= 박은정 기자]BBQ와 bhc치킨, 미스터피자 등 치킨·피자 업계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행사도 하고 있어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잘 챙겨야 한다. 

◆위메프오, BBQ·굽네치킨 할인 행사 박차

먼저 위메프오가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BBQ 신제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 할인 행사를 벌인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는 ▲치본스테이크 매직칠리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치본스테이크 블랙점포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에 위메프오는 판매가에서 6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은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도 적용된다.

행사는 BBQ 전국 매장이 참여한다. 신용카드나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로 주문하면 행사 기간 내 주문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또 위메프오는 29일까지 굽네치킨도 할인한다. 신제품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3000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에서 배달 음식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 인기 치킨 프랜차이즈들과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가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행복드림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MP그룹)
미스터피자가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행복드림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MP그룹)

◆미피 '행복드림 프로모션'…푸짐한 사이드 메뉴 증정

미스터피자가 연말을 맞아 '행복드림' 프로모션을 연다. 행복드림 프로모션은 신제품 '햄벅한 새우' 피자 출시를 기념으로, 다양한 미스터피자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2021년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엄 피자 9종 구매 때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사이드 신제품인 '맵킹닭다리'를,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미피떡볶이' 또는 '홈샐러드'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인 피자 메뉴는 ▲햄벅한 새우 ▲미스터트리오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쉬림프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포테이토골드 등 총 9종이다. 온라인 주문 또는 내점 주문은 물론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평년보다 다소 고단했을 올해를 마무리하며 고객에게 행복과 응원을 전하고자 가성비 좋은 드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행복드림 프로모션과으로 부담은 덜고 행복은 두 배가 되는 즐거운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이 요기요와 함께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이 요기요와 함께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bhc치킨)

◆bhc치킨, 요기요 첫 주문 시 전 메뉴 최대 1만원 할인

bhc치킨은 11월 27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첫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전 메뉴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요기요에 접속해 '요기요 첫 주문이면 반값’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bhc치킨 전용 7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에서 결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같은 기간 진행되는 'bhc치킨 전 고객 대상 전 메뉴 3000원 할인 이벤트'와 중복 할인이 가능해 요기요 첫 주문자의 경우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두 이벤트 모두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bhc치킨과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 (사진=bhc치킨)
bhc치킨과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 (사진=bhc치킨)

◆bhc치킨 '수험생 응원' 나선다…댓글 이벤트

bhc치킨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생들에게 용기와 격려를 해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7일간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12월 3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