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QV와 나무 등 MTS에 ‘콘텐츠포유’ 게시판을 선보인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QV와 나무 등 MTS에 ‘콘텐츠포유’ 게시판을 선보인다. (사진=NH투자증권)

[뉴시안= 임성원 기자]NH투자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QV와 나무(NAMUH)에 ‘콘텐츠포유’ 게시판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콘텐츠포유 게시판은 동영상과 만화 등으로 제작된 투자 관련 콘텐츠를 한 번에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서비스이다.

투자 입문자를 위해 전문적인 리포트 형식이 아닌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제작했다. 이를 위해 콘텐츠의 사용 목적에 따라 ▲QV자산배분 ▲투자 인사이트·레시피·제안 등의 투자 게시판을 신설했다.

한편 해당 서비스 공개를 기념해 다음 달 10일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텐츠포유 게시판을 방문해 퀴즈를 푼 응모자 중 총 1000명을 추첨하며, 응모 결과는 다음 달 30일 당첨자에게 개별 전달할 방침이다.

김영정 NH투자증권 WM 콘텐츠 부장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을 했고, 그 결실을 MTS를 통해 많은 고객과 공유할 수 있게 돼 만족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으로 투자 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