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그룹 2021 정기인사 단행…홍정국 대표, 사장으로 승진
BGF그룹 2021 정기인사 단행…홍정국 대표, 사장으로 승진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0.11.2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홍정국 BGF 사장, 오정후 BGF 전무, 안기성 BGF리테일 전무, 장영철 BGF리테일 전무. (사진=BGF그룹)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홍정국 BGF 사장, 오정후 BGF 전무, 안기성 BGF리테일 전무, 장영철 BGF리테일 전무. (사진=BGF그룹)

 [뉴시안= 박은정 기자]BGF그룹이 '2021 정기인사·조직개편'을 단행했다. 

BGF그룹은 "코로나19 등 외부 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조직 안정성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내부적인 변화로 미래 성장과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이번 인사에서 BGF그룹 계열사 간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전략적인 인력 배치가 이뤄졌다. 이건준 대표가 이끄는 편의점 CU의 운영사 BGF리테일은 현장조직 정비와 상품혁신TFT 신설, 해외사업실 조직 등을 강화하는 데 힘을 실었다. 

또한 홍정국 BGF 대표가 부사장에서 사장으로 승진됐다. 홍 대표는 사장직에서 책임경영을 강화하고 그룹 전반의 신성장 기반을 발굴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BGF그룹 계열사는 "조직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잠재력 있는 인재를 전진 배치함으로써 유통환경 변화에 더 적극 대응하고 지속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조직체계를 구축하는 데 의미를 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