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신드롬, 위메프오 3000원 할인쿠폰 행사. (사진=치킨신드롬)
치킨신드롬이 연말까지 위메프오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치킨신드롬)

[뉴시안= 박은정 기자]연말을 맞아 치킨과 피자 업계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다. 특히 배달앱 사용 고객에 한해 할인혜택을 증정하고 있어 앱 설치는 필수다. 

◆치킨신드롬, 위메프오 3000원 할인쿠폰 증정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치킨신드롬이 위메프오에서 12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신드롬은 위메프오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중복 적용 불가하며, 한 아이디 당 주 1회씩 사용 가능하다.

고객들은 치킨신드롬 대표 메뉴 ▲핫 시리즈(25% 순한 매운 맛) ▲쏘핫 시리즈(75% 약간 매운 맛) ▲단디 시리즈(100% 매운 맛) ▲데리 시리즈 ▲허니데리 시리즈 중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 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용복 치킨신드롬 대표는 "코로나19 재확산에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배달 음식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bhc치킨이 오는 13일까지 쿠팡이츠 주문 시 전 메뉴 대상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이 오는 13일까지 쿠팡이츠 주문 시 전 메뉴 대상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bhc치킨)

◆bhc치킨, 쿠팡이츠 주문 시 전 메뉴 5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쿠팡이츠와 함께 특별한 겨울 이벤트를 마련했다. 

bhc치킨은 오는 12월 13일까지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전 메뉴 5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이번 혜택은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낸 고객들에게 격려와 희망을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가맹점의 배달 매출 상승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매장 페이지에서 상단에 위치한 쿠폰 받기를 클릭해 발급을 받고 원하는 치킨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를 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쿠폰은 발급 당일까지만 유효하나 아이디 당 매일 1회 발급받을 수 있어 혜택 범위가 넓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bhc치킨은 고객 안전과 편의성 강화를 위해 최근 쿠팡이츠에 입점하는 등 배달 채널을 확대하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마케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매주 월요일 요기요에서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주문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호식이두마리치킨)
매주 월요일 요기요에서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주문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호식이두마리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x요기요 '월요일 2000원' 할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월요일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요기요앱에 접속한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주문할 수 있다.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 비용은 전액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피자헛이 프리미엄 피자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2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사진=피자헛)
피자헛이 프리미엄 피자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2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사진=피자헛)

◆"피자헛과 함께 맛있고 든든한 연말 보내세요"

한국피자헛 12월 14일까지 피자헛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포장 주문 시, 앱 전용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피자를 즐겨 먹거나 연말을 맞이해 홈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로는 최근 출시한 겨울 신제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를 비롯해 '얼티밋 치즈포켓', '티본&쉬림프', '토핑킹' 등 11종이 있다.

또 이날까지 피자헛 회원 중 최근 1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앱을 통해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포장 주문 때 2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