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록시땅’ ‘LG프라엘’ 기프트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록시땅’ ‘LG프라엘’ 기프트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뉴시안= 박은정 기자]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12월 20일까지 연말 맞이 ‘스마일클럽 온에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록시땅’, ‘LG프라엘’ 등 연말 선물로 인기가 높은 두 브랜드를 엄선해 단독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G마켓은 록시땅과 함께 핸드크림 상품과 연말 시즌에만 출시되는 2020 홀리데이 패키지 3종 등을 판매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3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특히 G마켓은 단독 판매 제품을 준비했다. ‘2020 핸드크림 6종 컬렉션’은 록시땅의 시그니처 제품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30㎖)‘ 6개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클럽 30% 쿠폰 적용가 4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 외 대용량 ‘시어 핸드크림 150㎖세트’·‘시어 리치 바디로션 500㎖세트’·‘시어 핸드 앤 바디워시+로션 듀오세트’·‘시어 울트라 리치컴포팅크림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시즌 한정판 2020 홀리데이 패키지인 ‘록시땅 크래커 컬렉션 세트’는 체리블라썸·아몬드·시어버터 등 5종의 바디 샤워 제품과 4종의 핸드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클럽만 30% 할인가 2만7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핸드 SOS 키트'·'리필러블 핸드 워시 듀오 기프트'를 특가에 판매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록시땅 인기 샘플도 증정한다. 6만원 이상 구매 경우 ‘록시땅 수면 안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30㎖)을 사은품으로 준다.

옥션은 ‘LG프라엘’과 함께 연말 선물로 제격인 기프트 패키지 3종을 파격가에 선보이고,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4종 토탈 패키지’는 듀얼모션 클렌저·갈바닉 이온 부스터·토탈 타이트업 케어·더마 LED 마스크로 이뤄져 있다. 할인쿠폰 적용가 69만9000원에 판매한다.

눈가 전용 뷰티기기 ‘LG 프라엘 아이케어’는 5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케어 제품과 함께 아이패치 1세트·아이패치 보관 케이스·공진향 넥앤페이스 탄력 리페어로 구성돼 있다. 3만원 상당에 해당되는 결제 금액의 5%를 스마일캐시로 증정한다.

탈모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G프라엘 메디헤어’는 스마일클럽 우대가 189만원에 판매한다. 전용 항균 케이스와 두피 마사지기, 닥터그루트 탈모 샴푸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약 5만원 상당의 결제 금액의 3%를 스마일캐시로 제공한다.

이아영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팀장은 “온라인을 통해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수요가 많아 록시땅과 LG프라엘 등 인기 브랜드와 함께 한정판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다음주에 새롭게 공개될 브랜드 특가전 역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