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에 입점한 글로벌 SPA 브랜드들이 연말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뉴시스)
스타필드에 입점한 글로벌 SPA 브랜드들이 연말 할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뉴시스)

[뉴시안= 박은정 기자]스타필드에 입점한 글로벌 SPA 브랜드와 인기 패션 브랜드가 연말을 맞아 2020년 가을∙겨울 제품을 할인하는 시즌오프에 나선다.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안성 등에 입점한 글로벌 SPA 브랜드와 유명 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각각 최대 30%에서 80%까지 시즌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 확대에 따라 높은 인기를 보이는 홈웨어부터 연말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드레스, 겨울철 외투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안성·고양·하남·코엑스몰 전 점포에 입점한 '자라'와 'H&M'은 12월 17일부터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여성과 남성복, 키즈 의류, 신발 등 2020년 가을∙겨울 제품 최대 50% 할인한다.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 등 3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기 SPA 브랜드 '코스'는 일부 품목에 한해 30~50% 할인을 진행한다. '마시모두띠'는 지난 12월 10일부터 하남·고양·코엑스몰 등 3개 점포에서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있다. 그 외 하남·고양점에 입점한 '오이쇼', '앤아더스토리즈'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 SPA 브랜드 '스파오'와 '탑텐'도 스타필드 대부분 매장에 입점해 접근성이 좋은 만큼 득템의 기회를 노려볼 만하다. 스파오는 코엑스몰·고양·안성·스타필드 시티 위례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18일부터 홈웨어, 파자마, 발열내의 등 1+1행사와 함께 블랙세일을 한다.

스타필드 전 점포에 입점해 있는 탑텐은 지난 12월 13일부터 발열내의, 라운지웨어를 초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경량 점퍼와 겨울 아우터 등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니섹스 캐주얼 라코스테와 해지스·후아유·CK·리바이스·게스·널디 등은 12월 말까지 각각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 행사를 한다. 여성 패션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보브·라운지비 등은 최대 20%,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최대 40%, 미쏘는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트렌디한 편집샵 원더플레이스와 에이랜드는 최대 70%까지 의류·액세서리·패션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이번 시즌오프는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이 코로나 블루를 떨쳐내고 즐거움을 되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